높새언덕

21일 방영. 4월 18일 가양동 SBS공개홀 녹화,  개그투나잇 방청. 


햄품달, 끝장드라마, 적반하장, 마더, 미저리, 하오차오...가 특히 기억에 남습니다.


미저리2012에서 오빠씨가 드디어 목소리를 공개 하였습니다. 햄품달에서의 중전역으로 적반하장의 캐릭터가 나왔으나 편집되었습니다. 가장 인상적었는데.... 

 막걸리로 남편을 보내버렸던 막장드라마 거기에 하우&차우까지도 통편집되었습니다...편집량이 상당히 많습니다. 방송된 코너들도 편집으로 인해 상당히 밋밋해져 버린 것 같아서 아쉽습니다. 개그맨님들 정말 수고 많으시다는 생각이 듭니다. 편집된 부분이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드는데 이 부분은 인터넷으로 볼 수 있게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그리고 짝을 패러디한 새 코너가 생겼습니다.. 안철수,MB, 김정은의 캐릭터가 출연합니다...(TV방영후 글 수정)


 녹화중 사진 촬영은 금지되지만 녹화가 끝난 뒤에는 무대에서 포토타임을 갖습니다. 포토타임 동영상을 올려드립니다. 화질 낮은 점 양해해 주세요. 







-프로그램 설명-

개그투나잇은 SBS의 코미디 프로그램이다. 동 채널의 웃찾사가 종영된 이후 1년만에 신설된 개그프로그램이다.


1. 방송 기간/시간 : 2011. 11. 5. ~ / 토요일밤 12시


2. 출연 개그맨 : 강성범, 강준, 김민수, 김용명, 김재우, 김필수, 김현정, 박광수, 박준형, 유남석 윤성한, 윤진영, 이동엽, 손민혁, 정세협, 정용국, 정현수, 정만호, 정민규, 박충수, 정세협, 최은희, 하박, 홍윤화, 황영진


3. 방영 코너

1)한 줄 뉴스

2)적반하장a

3)더 레드

4)하오&차오

5)끝장드라마

6)말하는 야옹이

7)소꿉놀이

8)미저리2012

9)연예패밀리

10)햄을 품은 달

11)마더

12)선수촌

13)면회

14)짝